<중구 문화동 The BMK 5층 하모니 블룸에서 '이운우 칠순 디너쇼'에 쌍둥이 개그맨이자 가수인 이상호.이상민 아버지 이운우 모습>
22일 오후 6시 중구 문화동 The BMK 5층 하모니 블룸에서 '이운우 칠순 디너쇼'가 진행되었다. 쌍둥이 개그맨이자 가수인 이상호. 이상민 아버지이며, 전 대전시 중구의회 3선의원과 의장을 지냈으며, KMA한국모델협회 대전.세종.충남 지회장인 이운우 씨이다.
<'이운우 칠순 디너쇼'에서 관객들에게 인사 이후 고마움 마음을 표시하는 이운우 KMA 한국모델협회 대전.세종.충남 지회장 모습>
오프닝 무대로 갑식이 가수의 사랑의 트위스트, 만나자 친구야와 용미 가수는 오늘이 젊은날과 자갈치 아지매, 모란예술단의 반갑습니다, 권보라의 도련님과 오늘같이 좋은날, 무용, 김소원 가수는 돌팔매와 네박자 메들리를 불렀다.
<무대에서 형 이상호 부인 김자연 가수, 동생 이상민, 주인공 이운우, 부인 장민이 모습>
본행사는 소리울림 연희단의 상무 길놀이를 시작으로 조현 및 예진 가수 사회로 스피드댄스 멋진 춤을 보여주었으며, 이운우와 부인 장민이, 쌍둥이 중 큰형 이상호와 며누리 김자연, 이상민이 함께 입장했다.
<이상호, 이상민 쌍둥이 가수와 며누리 김자연 가수가 오늘의 주인동 이운우 시아버지에게 사랑의 편지를 낭독하는 모습>
이상호, 김자연 가수, 이상민은 부모에게 감사의 사랑의 패 전달과 감사에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편지 낭독과 어머님 은혜를 함께 불렀다. 모델협회원들의 감사패 전달식과 참석하신 내빈들의 소개에 이어 이운우 칠순 영상 소개가 있었다.
<김준호, 김지민 개그맨 부부가 이운우 칠순 디너쇼에 참석했다.>
내빈 참석으로는 박용갑, 장종태, 황운하 국회의원 허태정 전 대전시장, 김제선 중구청장, 중구의원들도 함께했다. 특히 최근에 결혼을 한 김준호, 김지민 개그맨 부부와 젊은 개그맨들이 참석을 했다.
전국체전에 출연했던 재하 가수와 최향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동안 내빈들의 큰 환영을 받았으며, 이비단모래 시인이 이운우 쌍둥이 아빠가 부인 장민이에게 받치는 가슴속 마음의 글을 잔잔하게 읽어주었다.
<KMA한국모델협회 대전.세종.충남 24명 모델들의 멋진 런웨이쇼 모습>
오늘 행사의 꽃인 KMA한국모델협회 대전.세종.충남 24명 모델들이 중앙에 긴 단상에서 멋진 런웨이쇼와 워킹속에 이운우 회장이 당당하게 입장을 하자 큰 박수속에 화려한 패션의상과 모델들의 휘날레를 하는 동안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운우 칠순 디너쇼에 참석한 가족들 기념촬영>
오자임 한량무는 풍류를 아는 호협한 사나이 풍자극과 김경옥 고수 판소리와 이운우 북장단과 양용모 가수 힘찬 노래로 열기가 가득했다. 쌍둥이네 가족들은 상호와 상민의 노래를 즐겼다. 나진아 가수의 노래와 이나영 첼로리스트 멋진 공연으로 '이운우 칠순 디너쇼'로 공연은 종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