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9일fri
뉴스   /    행정   /    교육   /    사람   /    관광.문화.축제   /    알림방   /    옥천.보은.영동
뉴스홈 > 뉴스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청장 취임식, ‘동구를 새롭게, 구민을 신나게’
1일(금) 구청에서 예산을 줄인 검소한 취임식,‘주민에 진심인 구청장 될 것’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19시10분 ]
 
대전 동구는 1일 오후 동구청 대강당에서 박희조 구청장의 취임식을 개최하며동구의 새로운 변화를 약속하는 민선 8기 체제로 본격 출범했다.

민선 8기 구정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구정구호를동구를 새롭게구민을 신나게로 내건 이번 취임식에는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고 있는 각계 인사와 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진행됐으며이장우 대전시장의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대통령 축하메시지 낭독구청장 취임사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희조 동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구민이 체감하는 진심행정구민과 함께하는 상생행정명품도시를 만드는 창의행정을 통해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동구를 새롭게 바꾸어 구민 모두가 신나는멋지고 활기찬 도시로 만들겠다는 구정 혁신 의지를 다졌다.

또한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은 앞으로 민선 8기 4년 동안 공직문화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일자리 중심 동구 교육 진심 동구 마을재생 희망 동구 문화예술과 관광의 동구 건강복지 행복 동구 등 5대 구정 목표를 단계적으로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동구를 새롭게구민을 신나게라는 구정구호와 함께 대전역 주변 역세권 개발사업 민간투자 유치 1동 1도서관 설립 가오동 국제화센터 재개관 대전역 0시 축제 부활 등의 공약사업 적극 추진으로 동구의 변화를 이끌어나갈 방침이다.


박희조 구청장은 오늘 이 영광스러운 자리를 마련해준 22만 구민들과 동구청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로바로 소통하는 공직 분위기를 통해구민의 욕구를 제대로 반영한 정책을 적기에 바로 추진하여 동구를 새롭고 구민을 신나게 만드는 구정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박희조 구청장은 취임 이후오는 4일부터 동구 관내 기관·단체 방문 등에 나서며 본격적인 민선 8기 체제에 돌입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승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식장산 세천공원에 선녀들의 공연모습 (2022-07-11 01:20:22)
제8대 황인호 동구청장 퇴임식 (2022-06-30 15:28:32)
대전천 하상도로 차단
식장산 세천공원에 선녀들의 공...
‘제14회 대전광역시장배 미용...
구청장 취임식, ‘동구를 새롭...
제8대 황인호 동구청장 퇴임식
행복한 문화 나눔 콘서트 '함께...
'제4회 중국문화연구회 사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