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9일fri
뉴스   /    행정   /    교육   /    사람   /    관광.문화.축제   /    알림방   /    옥천.보은.영동
뉴스홈 > 관광/문화/축제 > 문화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행복한 문화 나눔 콘서트 '함께'
대전문화예술지킴이 감사콘서트 14편
등록날짜 [ 2022년06월21일 04시02분 ]
 행복한 문화 나눔 콘서트 '함께'

 



18
() 오후6시에 대전문화예술지킴이(이사장 고해정)감사콘서트 제14'함께'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진행을 했다. 이날 사회는 박종훈 한화이글스 편애중계 캐스터가 멋지게 진행했다.

 

첫 번째 출연자는 '앙상블 하랑'이 인생의 회전목마, 저 바다 밑&미지의 세계 OST를 피아노 윤초원, 클라리넷 이예찬, 첼로 심벌, 플루트 곽서란님이 연주를 했으며, 두 번째 출연자는 '가온병창단'이 태평가, 액맥이타령을 이평화, 천새롬, 강다은, 박사랑이 연주를 하였다.

 


세 번째는
PROJECT QUATTRO FORTE 팀은 사랑의 책, 꽃 피는 날, 세계를 테너 이승환, 바리톤 임현묵, 최 설, 이영훈이 열창을 했다. 네 번째팀은 클라라 발레단팀 권하영, 김수아, 시오리, 김강수 학생이 멋진 공연을 하여 관중들의 큰 박수를 보냈다.

  \


다섯 번째는 소프라노 조용미와
MW WOMEN'S ENSEMBLE은 목원대 졸업생과 재학생 유아영, 이도희, 강다운, 김윤경, 김하은, 박예빈, 정선아, 하수민이 함께했다. Sound of Music OST, 에델바이스, 도레미송,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안녕. 안녕을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섯 번째는 색소폰 송관섭님의 멋진 'L.O.V.E', '헤이 주드'를 힘차게 불러주었다. 일곱번째팀은 가수 박성현이 영화 라밤바 OST, 최희준 '종점' 영화 종점 OST를 불러주었다.

 


여덟 번째는 소프라노 조용미와 가수 박성현이 함께 '꽃길인생'을 부르는 동안 앙상블 하랑팀의 연주를 해주었으며, 마지막 아홉 번째는 출연자 전원이 무대에 나와 변진섭 '새들처럼'을 멋진 화합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올려 0 내려 0
이광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악의 생생한 현장 속으로, ‘2021, 단오국악한마당’ (2021-06-12 11:08:39)
대전천 하상도로 차단
식장산 세천공원에 선녀들의 공...
‘제14회 대전광역시장배 미용...
구청장 취임식, ‘동구를 새롭...
제8대 황인호 동구청장 퇴임식
행복한 문화 나눔 콘서트 '함께...
'제4회 중국문화연구회 사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