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문창전통시장 야외주차장에서 '챔피언 야시장'에서 한상귀 트로트 가수가 열창하는 모습>


중구 문창전통시장 야외주차장에서 29일(금) ~ 30일(토)까지 오후 4부터 '챔피언 야시장'이 개최된다.
무대 측면에는 축구, 농구, 야구 스포츠 바운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VR체험, 캐리커처, 풍선만들기 부스, 운영과 의료 부스도 있었다. 후면에는 상인회에서 파전, 식혜, 술, 오뎅, 국수 등 판매부스가 있었다.

<김제선 중구청장 축하인사 말씀 전경>

김제선 중구청장 축하인사 말씀은 "신임 곽계윤 상인회 대표의 취임을 축하하며, 문창전통시장의 많은 발전을 기원드립니다."라고 했다. 그리고 김석환, 유은희 중구의원들이 함께했다.

<곽계윤 제10대 문창전통시장상인회 대표와 임원들과 기념촬영>

곽계윤 제10대 문창전통시장상인회 대표는 김영분, 김경천 부회장, 송은경 감사, 황선희 총무, 유미숙, 김종임, 박금용, 권정희, 김행숙 이선자 이사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문창챔피언 야시장과 함께 소비촉진 이벤트 진행하는 시장 전경>

문창챔피언 야시장과 함께 소비촉진 이벤트로 2일간 하루 300명에게 시장 내 점포에서 2만원 이상 영수증 이벤트이다. 엽서를 가지고 3곳에 도장을 받아오면 1만원권 자체상품권(8월 29일~9월 5일까지 사용)을 준다.

<대표로 참석한 주민들이 풍선을 불어서 멀리나가는 이벤트 행사>

박찬규MC 사회로 알바위 고고장구팀의 신명나는 장구공연과 유정숙 장구팀원의 노래도 있었다. 이어서 한상귀 트로트가수, 이소정 성악, DJ 그레이스가 함께 동참했다. 남성과 여성 주민들이 출연하여 맥주 빨리 마시기와 풍선을 불어서 멀리나가는 주민에게 선물을 주는 이벤트 행사도 있었다.
30일 토요일에는 김대성, 장주하 트로트 가수와 DJ Maze가 참여한다.